텔레다인 e2v, 군용 등급의 상용 프로세서 첫 출시
텔레다인 e2v, 군용 등급의 상용 프로세서 첫 출시
  • 정한영 기자
  • 승인 2018.08.02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5°C~125°C에서 작동이 가능한 두 종류의 NXP T-Series 업스크린 버전의 프로세서
NXP T-Series 업스크린 버전 프로세서

상용 기술 리엔지니어링 및 업스크리닝 전문 기업으로 30여년 간 NXP와 전략적 제휴 관계를 유지하며 우주, 군사, 산업용 NXP 프로세서를 개발해온 항공우주 분야 최첨단 반도체 제조 전업체인 Teledyne e2v가 -55°C~125°C에서 작동이 가능한 두 종류의 NXP T-Series 업스크린 버전의 프로세서를 출시했다. 

T-Series는 NXP의 QorIQ Power PC 프로세서로 멀티 스레드 CPU성능과 더불어 다양한 설계를 위한 완성도 높은 소프트웨어 및 툴 제품군을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된 T2080, T2081는 8개의 virtual e6500 Power Architecture® 코어와 통합 보안 및 패턴 매칭 엑셀러레이터를 통해 최적의 성능과 전력 효율성을 제공한다. 

컴퓨팅 성능을 유지하면서도 전력 소비를 줄이려고 노력하는 항공우주 및 방위 산업 시스템 설계자들은 Teledyne e2v의 포트폴리오에T2080, T2081이 포함되는 것을 긍정적으로 평가할 것이다. 특히 군용 등급을 획득했기 때문에 -55°C~125°C에서 완벽하게 기능하며, oHS와 리디드 패키지(leaded package)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T-Series는 Teledyne e2v가 항공 우주 및 방위 산업 애플리케이션용으로 인증을 얻은 기존의 P-Series QorIQ® PowerPC 프로세서와 비교해 향상된 컴퓨팅 성능과 저전력 소비를 제공한다. 

특히 Teledyne e2v사의 군용 등급 버전의 디바이스는 Teledyne e2v에서 항공 우주 및 방위 업체의 어플리케이션의 요구되는 모든 품질 기능을 수행한다. 또한 Teledyne e2v의 반도체 수명주기 관리 프로그램 인 SLiM ™의 일부로 이러한 솔루션의 수명을 15년 이상 지원할 수 있으므로 노후와 문제로 인한 비용 부담을 피할 수 있다. 

Teledyne e2v는 T2080, T208 2세대 QorIQ® PowerPC 프로세서 버전 중 최초로 군용 등급 자격을 얻었고 T-series가 올해 안에 군용 등급 인증 자격을 획득할 수 있도록 관련 작업을 준비 중이다. Teledyne e2v의 웹싸이트를 통해 다양한 사양의 샘플을 주문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