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비트, CES 2016에서 신제품 블레이즈 공개
핏비트, CES 2016에서 신제품 블레이즈 공개
  • 김수아 기자
  • 승인 2016.01.06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트 피트니스 워치 디자인과 쉽게 교체할 수 있는 액세서리로 패셔너블함 강조
스마트 피트니스 워치 핏비트 블레이즈 (사진제공: 핏비트)

헬스 및 피트니스 분야를 이끌고 있는 신개념 스마트 헬스케어 브랜드 핏비트(Fitbit, Inc.)가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개최 중인 CES 2016에서 가장 스마트하고 스타일리시하며, 최고의 동기를 부여하는 피트니스 트래커인 스마트 피트니스 워치 핏비트 블레이즈를 공개했다.

신제품 핏비트 블레이즈는 3월 전 세계 판매를 앞두고, 오늘 미국 핏비트 공식 홈페이지(https://www.fitbit.com)에서 사전 판매를 시작한다. 핏비트 블레이즈는 사용자의 운동 능력을 극대화하기 위해서 설계된 스마트 피트니스 워치로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호환성 높은 디자인과 스마트 알림 기능 등 편리한 일상까지 자랑하는 올인원 제품이다.

강화된 피트니스 기능으로 제품 디스플레이에서 개인 피트니스 트레이너 기능의 핏스타(FitStar™) 구현, 휴대폰과 연동된 GPS, 24시간 실시간 심박수를 측정하는 퓨어펄스, 자동으로 운동을 인식하는 스마트트랙 기능들은 운동 능력을 향상시키며 동기를 부여해준다.

또한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게 구현된 핏비트 블레이즈는 일상에서 건강 정보와 피트니스 트래킹을 더욱 쉽게 할 수 있도록 설정에 따라 원하는 전화, 문자, 캘린더 등의 스마트 알림 기능을 갖춰 중요한 사항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최대 5일 동안 유지되는 배터리를 통해서 24시간 내내 핏비트와 함께할 수 있다.

핏비트의 공동 설립자이나 CEO인 제임스 박(James Park)은 “우리가 이 업계에서 가장 먼저 배운 것은 피트니스는 개인적인 활동이라는 것과 소비자는 자신의 스타일에 맞지 않으면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이며, “우리는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강력한 피트니스 기능을 갖춰 개인의 목표를 달성하도록 돕는 핏비트 블레이즈를 출시해 가능성의 한계를 확장했다. 핏비트 블레이즈는 목적과 의도에 따라 신중하게 선택된 혁신적인 기능들 그리고 첨단 가이드 및 코칭 기능으로 더욱 쉽고 유용한 피트니스 경험을 선사하며, 운동에 대한 동기를 부여한다”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