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록체인, 코인어스 밋업 성황리 개최
더블록체인, 코인어스 밋업 성황리 개최
  • 박현진 기자
  • 승인 2018.07.18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렛 보안 시스템 Keeper 최초 공개, 지갑 상용화 앞당기겠다
더블록체인 이인석 공동 대표가 keeper에 관해 소개하고 있다

세계 최초의 하이브리드 월렛 코인어스(CoinUs)를 운영하는 더블록체인(공동대표 오성환, 이인석)은 16일 코인어스 meet-up을 서초동 흰물결아트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약 400여명이 참석한 이 날 행사에서 이인석 공동대표는 코인어스 월렛 보안 인증기인 keeper를 최초로 공개했다. 

코인어스는 디지털 자산을 보다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앱 월렛이다. 기존 PC 기반의 마이이더월렛의 단점을 보완했으며, HD 월렛의 안정성과 APP의 편의성을 겸비한 세계 최초 하이브리드 월렛이다. 키퍼는 지갑과 결합하면 핫월렛, 분리하면 콜드 월렛의 기능을 한다. 현재는 이더리움 지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곧 비트코인, 라이트코인, EOS 등도 오픈될 예정이라고 향후 계획을 발표했다. 

블록체인 전문 컨설팅·투자 회사인 BRP가 함께 주최한 이번 행사에는 광고프로세스 투명성 문제를 해결하는 Lucidity, Bitmain이 인큐베이팅하는 글로벌 탈중앙 거래소 DEx.top 등 9개의 블록체인 프로젝트가 참여해 직접 투자자를 만났다. 

특히 Esports 플랫폼인 칠리즈(cliliz)의 발표에 앞서 프로게이머 홍진호, 기욤 패트리, 미키 김 구글 전무 등이 어드바이저로 참석했다. 천재 해커로 알려진 이두희 대표도 Fleta의 어드바이저로 참석해 인사말을 전했다. 

코인어스의 오성환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국내외 우수한 프로젝트를 투자자들에게 직접 소개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 코인어스는 블록체인 생태계를 다양화하는 대표 월렛 서비스가 될 것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