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테크, 드론 체험·교육이 가능한 남양주 신사옥으로 이전
플라이테크, 드론 체험·교육이 가능한 남양주 신사옥으로 이전
  • 박현진 기자
  • 승인 2018.06.26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라이테크 신사옥 전경

에스디에스아이티(대표 장진훈)가 경기도 남양주시 진건읍 사능리에 위치한 신사옥으로 이전했다. 또 이전을 계기로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임직원 모두 한뜻으로 새로운 각오를 다졌다며 급변하는 경영 환경 속에서 신사옥 이전을 제2의 창업으로 삼아 지속성장 가능한 미래를 그려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에스디에스아이티가 새롭게 둥지를 튼 신사옥은 업무공간이 넓어진 것은 물론 드론 교육을 위한 비행장과 교육 및 상담실, 매장도 들어서 소비자들이 방문 시 구입과 동시에 드론 시험 비행 및 조종 방법 항공촬영 기술을 같이 습득할 수 있는 환경을 갖췄다. 

새로 이전한 신사옥에서는 쾌적한 환경에서 드론 및 무인항공기, 각종 촬영장비의 테스트 비행, 교육, 체험 및 구매할 수 있으며 특히 센서형 드론 구매시 약 2시간의 무상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며, 학생들을 위한 방과 후 학습을 위한 교육용 드론, 완구용 드론, 코딩 드론 등 다양한 학습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다. 

기존 사옥에서 제기됐던 공간 협소의 문제를 해결하고 국내 최고의 드론 및 무인항공기, 각종 촬영 장비, 항공촬영 회사로 도약고자 하는 장진훈 대표의 의지를 담아 드론유저들과 온·오프라인 소통에 주안점을 주는 등 이번 신사옥 이전은 향후 혁신에 박차를 가하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