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링크, ‘게임의 미래 블록체인’ 밋업 개최
셀링크, ‘게임의 미래 블록체인’ 밋업 개최
  • 정한영 기자
  • 승인 2018.06.01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5일, 게임 기반 공공 블록체인 프로젝트
행사이미지

셀링크는 '게임의 미래 블록체인(BLOCKCHAIN-BASED GAMING)' 밋업 행사를 5일 오후 6시 노보텔 엠배서더 서울강남(샴페인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밋업행사는 셀링크(CellLink)와 싱가폴에 본사를 둔 파트너사인 오리클이 주관하는 것으로서 블록체인을 통해 개발자 및 게이머들이 대거 참석하여 글로벌 블록체인의 생태계에서 게임산업의 역할과 미래지향적인 강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셀링크는 최근 Web 3.0 기술로의 급격한 변화와 게임용으로 설계된 확장 가능한 블록체인 플랫폼의 부족으로 인해 셀링크는 이 시장에서 리더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분명한 기회를 얻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셀링크는 사용자에게 진정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는데 필요한 안정성, 신속한 트랜잭션 시간 및 보안을 제공하는 최초의 공용 블록체인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게이밍을 중심으로 하는 공공 블록체인 프로젝트인 셀링크는 중국의 World of Warcraft 전 대리점인 The9 Limited로부터 투자를 확보했다고 Jiemian News에 밝힌 바 있다. 셀링크의 플랫폼은 빠른 속도로 초당 거래가 가능하고 개발중인 공개 블록 체인 플랫폼 중 가장 많은 용량을 가지고 있다. 

셀링크의 백서에 따르면 이 프로젝트는 기본 수준 블록 체인 시스템과 관련 도구 체인으로 구성된 분산 응용 프로그램 개발에 사용되는 통합 도구 세트를 나타내며 안정성 및 디자인의 효율성을 바탕으로 블록 체인 기반 분산 응용 프로그램 개발에 있어 혁신적이고 효율적이다. 

한편 밋업에서는 셀링크의 경영진과 기술진, 그리고 오리클의 관계자가 대거 참석하며, 셀링크는 그동안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영역에서의 접근이 진행되어 온 만큼, 국내 외 게임 개발자, 게이머들에게 특화된 기술을 접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