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더폭스닷컴-오토데스크, 신규 및 기존 사용자의 혜택 증대 위해 협업
오더폭스닷컴-오토데스크, 신규 및 기존 사용자의 혜택 증대 위해 협업
  • 박현진 기자
  • 승인 2018.05.30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계 파일과 관련한 메타데이터도 뷰어에 60여 가지의 포맷으로 삽입, 추가 소프트웨어 설치 없이 브라우저에서 직접 데이터 사용 및 복구할 수 있다
오더폭스닷컴-오토데스크, 협업(사진:ORDERFOX.com)

오더폭스닷컴(ORDERFOX.com)이 더욱 원활한 시각화 및 조달을 위해 업계를 대표하는 오토데스크(Autodesk)와 획기적인 협업을 29일(현지시각) 새로이 체결했다. 이로 인해 ORDERFOX.com 커뮤니티 회원들은 이제 오토데스크 포지(Autodesk Forge) 플랫폼의 미리보기 기능 통합을 통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뷰어(Viewer) 기능을 통해 커뮤니티 회원들은 이제 추가적인 소프트웨어 설치 없이도 잠재적인 사업 기회를 미리 보고 처리해볼 수 있다. 또한 오토데스크 퓨전 360(Autodesk Fusion 360), 오토데스크 인벤터(Autodesk Inventor) 및 오토데스크 오토CAD(Autodesk AutoCAD) 소프트웨어의 기존 및 신규 사용자들을 위한 혜택으로 선택한 소프트웨어 내에서 ORDERFOX.com 플랫폼의 모든 기능에 접근할 수 있다. 

또한 뷰어(Viewer)를 글로벌 ORDERFOX.com 플랫폼에 통합하는 것은 엄청난 이점을 수반한다. 사용자가 ‘일 광고’에 업로드한 CAD(컴퓨터 지원 설계) 데이터는 이제 오토데스크 클라우드에서 바로 3D 모델로 변환되어 ORDERFOX.com에서 볼 수 있다. 설계 파일과 관련한 메타데이터도 뷰어에 60여 가지의 포맷으로 안전하게 삽입될 수 있으며 추가 소프트웨어 설치 없이 사용자의 브라우저에서 직접 데이터를 사용하고 복구할 수 있다. 

ORDERFOX.com 방문 페이지 캡쳐

오토데스크에서 ORDERFOX.com의 새로운 기능으로는 퓨전360, 인벤터, 오토CAD 등 오토데스크 프로그램 사용자들은 ORDERFOX.com과의 협업을 통해 많은 전략 및 운영상의 이점을 추가적으로 얻게 된다. 퓨전360, 인벤터 및 오토CAD 응용프로그램들에 ORDERFOX.com 플러그인이 보완됨으로써 사용자들은 몇 번의 클릭만으로 ORDERFOX.com에서 직접 CNC 작업을 교류하고 조사하고 광고할 수 있으며 적합한 리소스 또는 생산 파트너를 찾을 수 있다. 

플러그인은 ORDERFOX.com에 연결하는 것 이상의 의미가 있다. 이러한 소프트웨어 확장을 통해 모든 광고된 작업들이 활성화, 초안 또는 완료 등 각 상태에 따라 표시되며 사용자는 퓨전360, 인벤터, 오토CAD에서 바로 ‘일 광고’를 편집 및 게재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는 회사 프로필에서 플러그인에 빠르고 쉽게 접근해 그들의 특정한 요구사항에 맞게 사용자정의 할 수 있다. 

또한 이번 협업의 주요 초점은 해당 산업 분야의 성장에 맞춰져 있으며 ORDERFOX.com과 오토데스크의 기존 및 신규 사용자들에게 소싱에 대한 더 나은 접근을 제공하며, 브라이언 스미스(Brian J. Smith) ORDERFOX.com 아메리카 사장은 “오토데스크와의 협력은 다양한 산업에서 매우 필요로 하는 자원에 대한 접근을 제공하며 사용자중심적인 특성으로 현재 일부 회사들은 경험할 수 없는 일상적인 업무상의 혜택을 제공한다."며,

"뷰어와 ORDERFOX.com 플랫폼과의 통합뿐만 아니라 퓨전360, 인벤터, 오토CAD를 통해 모든 플랫폼 기능에 대한 직접적인 접근을 제공함으로써 중소 및 대기업들에게 비즈니스 가능성 증대를 위한 접근 효율성의 이점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