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스마트, 영어단어테스트 시간 획기적으로 단축해주는 ‘워드테스트’ 발표
리얼스마트, 영어단어테스트 시간 획기적으로 단축해주는 ‘워드테스트’ 발표
  • 박현진 기자
  • 승인 2018.05.10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어테스트용 어휘를 특허기술로 구현된 SMART OMR을 이용
이미지:리얼스마트

스마트한 OMR 및 시험, 문제은행 전문개발 서비스 업체 리얼스마트가 영어단어시험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해주는 서비스 ‘워드테스트’를 발표하고, 무상서비스 사용자 모집에 들어간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발표된 ‘워드테스트’ 서비스는 가장 빠르고 효과적인 단어테스트를 표방하고 각 교육기관의 교육과정에 맞춘 단어장, 단어테스트용 어휘를 특허기술로 구현된 SMART OMR을 이용, 한 학급이 단 10분 이내에 100개 단어의 테스트와 채점이 실시간으로 이루어지는 획기적인 서비스를 구현했다.

SMART OMR 사용 프로세스

기존 ‘스마트 워드테스트’ 솔루션은 강남의 유수 어학원들과 종로학원 등 유명 학원에서도 이미 그 효율성으로 호평을 받아 왔으나 500만원 이상의 고가 솔루션으로 일선 교육현장에서는 도입에 어려움이 있었다. 그런데 경제적인 비용으로도 더 많은 교육기관에서 원활히 이용할 기회가 마련되었다.

리얼스마트는 이러한 영어교육기관을 위한 새로운 개념의 단어테스트 서비스를 구축하고, 본격적인 서비스에 앞서 전국의 영어학원, 초·중·고, 대학 등을 대상으로 무상 서비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워드테스트 전용 안드로이드앱

워드테스트는 이 서비스를 통해 단어시험을 위한 가장 빠른 방법과 효과적인 학습법을 제공하고, 진보된 채점 방법을 제시하고자 한다. 누구나 단어시험 즉시 결과를 받아볼 수 있으며, 모든 테스트 결과는 DB화하여 누적 관리, 분석 리포트로 제공되며 다양한 콘텐츠로 전용앱을 이용하여 받아볼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학생별 어휘 정보 및 틀린 단어를 학생, 학부모와도 공유하는 기능을 제공해서 단어시험 시행 직후 연계된 학부모에게 전용앱을 통해 학생의 숙지 단어에 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여 효과적으로 학생의 단어 암기학습을 학부모가 함께할 수 있도록 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