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퍼럭스, Qualcomm사의 Quick Charge 2.0 신기술 탑재된 초고속 멀티충전기 출시
바이퍼럭스, Qualcomm사의 Quick Charge 2.0 신기술 탑재된 초고속 멀티충전기 출시
  • 김수아 기자
  • 승인 2016.01.05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Quick Charge2.0 기술은 기존의 충전방식보다 75% 향상된 초고속 충전기술
Clever 60W 6-Port Tachyon Charger(사진제공: 바이퍼럭스)

 IT주변기기 수입 유통회사 바이퍼럭스(대표 김효진)가 미국 퀄컴(Qualcomm)사의 Quick Charge2.0 기술이 탑재된 초고속 프리미엄 멀티 충전기 Clever 60W 6-Port Tachyon Charger, Clever 32W 2-Port Tachyon Car Charger와 고성능 충전 케이블인 Clever Tachyon Core Cable을 국내 최초로 출시한다고 공식 밝혔다.

미국 Qualcomm사의 Quick Charge2.0 기술은 기존의 충전방식보다 75% 향상된 초고속 충전기술로서 Clever Tachyon 시리즈 충전기 제품군에는 이 기술을 탑재시켜 일반충전기와는 차별화를 두어 프리미엄을 지향한다.

Clever Tachyon 멀티 충전기 제품군은 국내 브랜드로는 최초로 미국 Qualcomm사의 정식 인증을 받아 스마트기기와의 호환성 및 안전성을 높였다.

Clever 60W 6-Port Tachyon Charger에는 총 6개의 USB포트 중 2개의 Quick Charge2.0 포트를 탑재해 4개는 5V 고속충전 및 2개는 9V 초고속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6개의 포트가 AI Technology를 적용해 다양한 스마트기기를 인공지능으로 충전이 가능하게끔 설계되었다.

Clever 32W 2-Port Tachyon Car Charger는 차량용 고속 충전기로 2개의 Quick Charge2.0 포트를 탑재해 차량운행중에도 9V 초고속 충전이 가능하게끔 설계되었고 AI Technology를 적용해 일반적인 스마트기기들도 인공지능으로 충전이 가능하게끔 설계되었다. 또한 고급 하이그러시 재질과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차량의 내장재와도 조화를 이뤄 이질감이 없게 디자인되었다.

하지만 Quick Charge2.0의 고속충전을 위해선 충전케이블 또한 고려해야 한다. Clever Tachyon Core Cable은 솔리드PVC 재질을 적용해 강인한 인장강도를 지녔으며 20AWG 규격의 Core Copper 와이어로 특수 제작되어 초고속 충전 구현이 가능하다. 또한 USB포트를 양면으로 특수 설계하여 방향에 상관없이 신속히 꼽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한편 바이퍼럭스는 Quick Charge 2.0 기술이 탑재된 초고속 멀티충전기 클레버 타키온 제품군 출시를 기념해 2016년 1월 7일 국내 최대의 오픈마켓인 옥션 올킬을 단독 진행 및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