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센츄어, 3D 시각화 및 CGI 전문기업 마케비전(Mackevision) 인수
엑센츄어, 3D 시각화 및 CGI 전문기업 마케비전(Mackevision) 인수
  • 최광민 기자
  • 승인 2018.02.20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센츄어 인터렉티브의 디지털 서비스 포트폴리오에 첨단 시각화 기능을 추가,
마케비전의 Shared Studio VR 이미지(사진:마케비전)

엑센츄어(Accenture)는 3D 시각화 및 몰입형 제품 컨텐츠 등 독일의 CGI(Computer Generated Imagery) 전문기업인 마케비전(Mackevision)의 인수를 19일(현지시각) 완료했다고 밝혔다.

또 이 인수는 지난 1 월 10 일에 처음 발표됐으며, 엑센츄어 인터렉티브(Accenture Interactive)의 디지털 서비스 포트폴리오에 첨단 시각화 기능을 추가하여 차세대 고객 경험 및 산업에 확장된 현실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는 능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자동차 산업에서 컨피규레이터 기술 이미지(사진;마케비전)

마케비전의 시각화 및 제작 서비스는 온라인 제품 구성자, 디지털 및 인쇄 카탈로그, 가상 쇼룸, POS(point-of-sale) 키오스크 및 증강현실 및 가상현실 체험뿐만 아니라 방송 비디오 및 장편 영화에도 사용되고 있으며, 복잡한 물리적 제품의 디지털 쌍둥이(digital twins)를 만들기 위해 엔지니어링 데이터를 활용하는 차별화된 기능 등을 개발해왔다.

한편 에미상을 수상한 HBO 시리즈 왕좌의 게임(Game of thrones)에서 마케비전의 뛰어난 시각 효과에 국제적인 찬사를 받기도 했으며, 이 회사의 하이 엔드 크리에이티브 및 시각 효과 기능은 실제와 같은 모델 및 환경이 완전히 몰입하는 경험과 확장된 현실 분야에서 특히 적합하다.

1994 년 설립된 마케비전은 500 명이 넘는 직원과 독일 슈투트가르트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 영국, 중국, 한국 및 일본뿐만 아니라 뮌헨과 함부르크에 지사를 두고 있다. 양사의 이번 거래 조건은 공개하지 않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