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브킹덤, 매립형 내비게이션 N120 항공지도 탑재로 현실감 높여
나브킹덤, 매립형 내비게이션 N120 항공지도 탑재로 현실감 높여
  • 박현진 기자
  • 승인 2015.11.06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전국 커버리지, 항공지도 무료 업데이트 지원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주)의 프리미엄 내비게이션 브랜드 나브킹덤은 매립형 내비게이션 ‘나브킹덤 N120’에 항공지도를 탑재했다고 6일 밝혔다. 실제 하늘에서 촬영한 항공사진 약 2만여 장을 3D 모델링에 반영한 항공지도는 더욱 현실감 높은 나브킹덤 지도를 완성했다. 특히 나브킹덤 항공지도는 대한민국 전역을 반영하여 전국 구석구석을 실제와 같이 구현한다.
 
나브킹덤 항공지도 해운대 지역 (사진제공: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
나브킹덤 항공지도의 가장 큰 매력은 산과 바다와 같은 자연물의 섬세한 표현이다. 실감나는 색상은 물론 나무의 형태와 물결의 모양까지 섬세하게 표현한다. 또 건물, 다리 등의 시설물을 하나하나 명확하게 표시하여 타사 대비 시인성이 좋다. 이는 지도 레벨이 높아져도 마찬가지이다. 지도 레벨이 높아져도 시설물의 시인성이 크게 낮아지지 않아 정확한 지도를 보며 운전을 할 수 있다.

올해 7월 출시한 나브킹덤 N120은 대부분의 국내 차량과 호환되어 순정 네비게이션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네비게이션 기본 기능뿐만이 아니라 DMB, 음악, 동영상 등의 멀티미디어 기능 또한 안정적으로 제공한다. 특히 나브킹덤 N120은 타사 대비 빠른 초기 GPS 수신속도로 인해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나브킹덤 항공지도는 나브킹덤 홈페이지에서 업데이트 매니저를 통해 무료 업데이트 할 수 있으며, 64GB SD카드를 별도로 준비해야 한다. 자세한 SD카드 사양은 나브킹덤 홈페이지(www.navkingdo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나브킹덤은 오는 12일까지 브랜드 런칭 이래 최초로 보상판매를 시행한다. 자사 기존 제품 반납 시 매립형 N120(보상가 34만원)과 거치형 N200S(보상가 42만원)을 최대 25%까지 할인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