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en, 최대 24 시간의 집중적인 사용이 가능한 휴대용 RFID 리더기 출시
Alien, 최대 24 시간의 집중적인 사용이 가능한 휴대용 RFID 리더기 출시
  • 정한영 기자
  • 승인 2018.02.05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LR-S350 RFID 리더기 출시(사진:에일리언)

RFID(Radio Frequency Identification) 분야의 글로벌 업체인 에이리언(Alien Technology)는 새로운 ALR-S350 RFID 리더기를 출시했다. 소매 및 유통 공급망의 혁신적인 재고 추적 문제를 극복하고 관리 및 유지비용을 절감하며 궁극적으로 고객 경험을 변화시키고 새로운 옴니 채널 비즈니스 모델을 가능하게 한다.

소매 업체는 고객이 원하거나 필요로 하는 것을 신속하게 전달하기 위해 모든 매장과 공급망 리소스를 사용해야 된다. 새로운 ALR-S350 및 Hydra 리더기를 통해 RFID 태그가 부착된 제품을 신속하게 찾고 즉시 고객 요청에 응답함으로써 판매 기회를 극대화 할 수 있다.

많은 조직에서 재고 가시성과 정확성 문제로 일관성 있는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것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새로운 ALR-S350 및 Hydra 리더기를 통해 RFID 태그가 부착된 제품을 신속하게 찾고 즉시 고객 요청에 응답함으로써 판매 기회를 극대화 할 수 있다.

특히 ALR-S350은 강력한 RFID 태그 판독 성능과 긴 배터리 수명을 제공하고 RFID 기능을 휴대용 장치에 포함시키고 운영 체제, 디스플레이 및 통신 기술을 스마트 장치로 분리시킴으로써 사용자에게 자신의 개인 전화 또는 태블릿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제품은 Apple® iOS 또는 Android® 운영 체제와 같은 표준 운영 체제에서 실행되는 응용 프로그램을 보유한 소매, 물류 및 상용 시장에서 운영 체제는 물론 고정 셀룰러 ​​및 WiFi 기술이 포함되어 사용자가 레거시 통신에 연결되도록 하며, RFID 장치를 변경하지 않고도 언제든지 응용 프로그램에 적합한 기술을 사용하고 언제든지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한편 새로운 ALR-S350 솔루션의 특징은 최대 24 시간의 집중적인 사용이 가능한 이중 용량 단일 배터리와 선형, 원형 ​​또는 근접 모드로 작동 할 수 있는 안테나, BTLE (Bluetooth Low Energy)를 사용하여 모든 스마트 장치에 간편하게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