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코가와, 엔터프라이즈 파이프 라인 관리 솔루션 R1.03 출시
요코가와, 엔터프라이즈 파이프 라인 관리 솔루션 R1.03 출시
  • 최창현 기자
  • 승인 2018.01.30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 가능한 솔루션으로 IT 친화적이고 안전한 모듈 형 플랫폼을 기반으로
최신 버전인 EPPS (Enterprise Pipeline Management Solution) R1.03 화면(사진:요코가와)

요코가와 전기(Yokogawa Electric Corporation)은 2015 년 6 월에 처음 출시된 엔터프라이즈 급 파이프 라인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의 최신 버전인 EPMS(Enterprise Pipeline Management Solution) R1.03의 출시를 밝혔다.

특히 요코가와 EPMS 제품군은 전 세계 석유 및 가스 파이프 라인 관리 솔루션 구현 분야에서 20 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파이프 라인 운영 관리 환경의 중심에 배치하기 위해 개발된 EPMS는 파이프 라인 운영자가 안전하고 비용 효과적이며, 특정 가스 및 액체 응용 프로그램과 계약 및 관련 물류 관리를 관리 할 수 있게 하는 스카다(SCADA Supervisory Control and Data Acquisition) 플랫폼을 지원한다.

오늘날 사용되는 많은 파이프 라인 스카다 시스템은 특정 상황에 맞게 조정 운용되고 있다. 하지만 이들은 대체로 플러그 가능한 응용 프로그램 모듈을 지원하기 위한 표준 시스템 기반과 엔터프라이즈 IT 환경 및 정책과의 상호 운용성을 보장하는 핵심 설계가 부족하며, 보안시스템을 보호하기 위한 복잡한 업그레이드로 파이프 라인 운영자에게 상당한 어려움을 주고있다.

이에 EPMS 제품군은 일반적인 감시 및 모니터링 기능과 함께 파이프 라인 응용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지속 가능한 솔루션으로 IT 친화적이고 안전한 모듈 형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다. 두 개의 파이프 라인 응용 프로그램이 동일하지 않으며 운영이 파이프 라인 운영자마다 다를 수 있어 EPMS 제품군을 사용하면 파이프 라인 응용 프로그램 전문가를 호출 할 필요없이 템플릿과 기능을 쉽게 수정할 수 있다. 

또한 EPMS는 커미셔닝 시간을 줄이고 운영자 교육을 위한 파이프 라인 운영 관리 환경을 완벽하게 시뮬레이션 할 수 있는 고급 파이프 라인 시뮬레이션 솔루션도 함께 제공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