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그랄, 가상화폐 시장 데이터 서비스 확대, 14개 가상화폐와 16개 거래소 포함
인테그랄, 가상화폐 시장 데이터 서비스 확대, 14개 가상화폐와 16개 거래소 포함
  • 정한영 기자
  • 승인 2018.01.24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주요 가상화폐에 대한 가장 정확한 참조 가격 제공
인테그랄의 Cryptocurrency Market Data Service

인테그랄(Integral)이 암호(가상)화폐에 대한 시장 데이터 제공 서비스를 확대해 미국·유럽·일본 및 홍콩을 포함한 아시아의 모든 주요 거래소와 연결되는 14개 주요 암호화폐를 포함하기로 했다고 23일(현지시각) 발표했다. 인테그랄은 FX 사업을 설계·진행·확장하고자 하는 유수 은행, 중개인, 투자 관리자에게 신뢰를 받고 있는 재테크 파트너이다. 

인테그랄의 최고경영자 하팔 산두(Harpal Sandhu)는 “모든 투자전문기관은 정확하고 안정적이며 신뢰할 수 있는 참조 가격을 필요로 한다”며 “암호화폐 시장 데이터 서비스(Cryptocurrency Market Data Service)는 가장 많은 가격 정보 출처에 접속해 최신 가격 예시 알고리즘을 적용한다”고 말했다. 

인테그랄은 외환 부문 기술 선두업체이자 혁신업체로서 다년간의 경험을 쌓아왔으며 현재 암호화폐 시장에서 독창성을 발휘하고 있다. 시장 데이터 서비스는 인테그랄 FX 벤치마크(Integral FX Benchmark)가 암호화폐에 가장 정확한 참조 가격을 제공하도록 스탠포드 대학교와 함께 개발한 알고리즘을 사용한다. 

FxPro 그룹(FxPro Group)의 차라람보스 프사이모로피티스(Charalambos Psimolophitis)는 “인테그랄의 암호화폐 시장 데이터는 변동성이 극심한 시기에 우리의 투자전문 서비스를 위한 가장 안정적이고 정확한 가격 정보 출처임이 입증됐다”며 “우리는 이 믿을만한 플랫폼을 기반으로 추가 제품을 제공하여 시장을 선도하는 위치를 계속 확장해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인테그랄은 향후 몇 주 안에 시장 데이터 서비스는 NY4, LD4, TY3의 고성능 시장 데이터 네트워크를 통해 16개 거래소에서 실시간 통합 주문장을 제공할 예정이며, 인테그랄은 미화 월 1700달러부터 시작하는 다양한 통화쌍 및 환율 구성을 제공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