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음악·엔터테인먼트 플랫폼 타이달 무료체험
세계적인 음악·엔터테인먼트 플랫폼 타이달 무료체험
  • 김수아 기자
  • 승인 2017.12.24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뷰 기간 동안 모바일 앱, 웹 플레이어와 데스크톱 앱을 통해 타이달 전체 플랫폼을 이용할 수 있다
이미지 TIDAL.com 캡쳐

세계적인 음악·엔터테인먼트 플랫폼 타이달(TIDAL)은 동사 하이파이 음질의 프리미엄 서비스 프리뷰를 12일 동안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회원 가입 희망자들은 2017년 12월 25일부터 2018년 1월 5일까지 신용카드 없이 이메일 주소만으로 TIDAL.com에서 프리뷰 계정을 만들 수 있다.

회원들은 이 프리뷰 기간 동안 모바일 앱, 웹 플레이어와 데스크톱 앱을 통해 타이달 전체 플랫폼을 이용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동 플랫폼은 네 가지의 오리지널 콘텐츠 시리즈, 증정티켓, 라이브스트림, 새로운 플레이리스트 등을 향후 몇 주 동안 선보인다. 

전례 없는 이 행사를 통해 신규 사용자들은 타이달이 제공하는 혁신적인 콘텐츠를 매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음악 문화를 360도 체험할 수 있는 타이달은 그 출범부터 가장 위대한 음악의 중심에 서온 오리지널 콘텐츠 시리즈, 라이브스트림과 플레이리스트를 만들어 왔다.

타이달은 팬들에게 전세계의 가장 인기 있고 뜨는 아티스트들의 공연과 무대 뒤 이야기를 들려준다. 타이달은 2017년 한 해 동안 약 40개의 라이브스트림을 호스팅하고, 70개 이상의 행사를 호스팅했고, 335개의 오리지널 동영상을 출시했으며 40개 이상의 독점 트랙, 앨범과 동영상을 회원들과 공유했다. 

문화·콘텐츠 담당 부사장인 토니 제르비노는 "2018년에는 타이달 회원들에게 더 많은 고음질의 사운드트랙을 매일 제공하게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면서 "우리는 음악과 음악 문화가 사람들에게 주는 의미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이번의 프리뷰를 통해 음악 팬들은 타이달이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최고의 음악 체험을 느끼게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타이달이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콘텐츠와 체험을 통해 아티스트들의 인간적인 면모를 다각적으로 보여줌으로써 팬들은 더 의미 있는 소통을 할 수 있다. 프리뷰 기간 및 2018년 초 타이달은 팬들이 듣고 사랑하게 된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 멋진 라이브스트림 및 행사와 훌륭하게 큐레이트된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