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Cogent 생체인증 솔루션 출시 통해 외부 투자 결실 거둬
젬알토, Cogent 생체인증 솔루션 출시 통해 외부 투자 결실 거둬
  • 박현진 기자
  • 승인 2017.10.30 2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ABIS 신규 버전, 멀티모달 신원 조회 가능 지문, 장문, 안면 및 홍채 인식 가능

젬알토가 외부 기업 인수를 통한 성과물을 내놓으며 성공적인 투자 이력을 유지하고 있다. 젬알토의 야심찬 개발 프로그램을 통해 출시된 Gemalto CABIS 7은 더욱 향상된 속도와 정확성, 효율성을 갖추고 있으며, 사법 당국이나 기타 정부 기관들이 생체 인증 기반의 신원 조회를 실시할 수 있다.

또한 젬알토는 클라우드 엔진인 CABIS Core Cloud도 발표하며 Cogent의 플래그십 제품인 CABIS 포트폴리오의 지원 범위를 확대, 유연하고 확장성 있는 클라우드 아키텍처를 포함시킬 예정이다. 

젬알토는 5월 3M의 신원 관리부문 사업부인 3M Cogent 인수를 완료했으며 CABIS 7는 인수 이후 처음 단행한 제품 혁신이다. 업계 최고 수준의 인증 툴인 본 솔루션의 주요 개선 사항으로는 완전한 형태의 멀티모달 능력 구현과 더불어 지문, 장문과 안면, 홍채, 잠상 통합 등이 있다.

이를 통해 운영자는 생체인식 데이터와 데이터베이스 기록 입력 범위를 확대해 인증과 조회의 신뢰성을 강화할 수 있다. 또한 아키텍처와 플랫폼을 근본적으로 개선시켜 기존 버전보다 셋업 시간을 30% 단축하고 고객의 투자를 미래까지 보증한다. 이 외에도 CABIS 7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을 완전히 변경해 사용성도 향상시켰다. 

젬알토가 인수한 CABIS 포트폴리오에는 CABIS Core Cloud도 포함되어 있다. 본 솔루션은 새롭게 개발된 클라우드 기반 백엔드 솔루션으로 클라우드 컴퓨팅의 신축성과 확장성을 통해 유지비에 실제 사용량이 항상 반영될 수 있도록 한다. 따라서 미래 사용량 예측치에 기반한 인프라 선행 투자가 필요 없다. 또한 내부 IT 리소스가 지속적으로 받는 압력도 크게 줄일 수 있다. 

대니얼 아스라프(Daniel Asraf) 젬알토 생체인증 솔루션부문 부사장은 “젬알토의 R&D 신규 투자는 우수한 생체인증 솔루션을 공급하는 Cogent의 검증된 역량을 바탕으로 한다”며 “Cogent의 AFIS 코어 기술은 이미 80여개국에서 200개가 넘는 애플리케이션을 구동하고 있다. 또한 멀티모달, 클라우드 기반 도입 능력 등 리소스를 추가함으로써 각국 정부가 각종 위협으로부터 국경과 지역 사회를 보호할 수 있기 때문에 그 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이다”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