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AI) 기반 자동통번역기 ‘지니톡 오프라인’ 출시
인공지능(AI) 기반 자동통번역기 ‘지니톡 오프라인’ 출시
  • 박현진 기자
  • 승인 2017.09.19 0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프라인에서도 사용 가능하며, 1개의 ‘지니톡 오프라인’으로 3대의 휴대폰까지 사용 가능하며, 안드로이드 4.1 이상에서 서비스
‘지니톡 오프라인’ 출시(사진:한컴)

한글과컴퓨터(대표 김상철, 이원필/ 이하 한컴)는 인공지능 기반의 자동통번역 서비스인 ‘한컴 말랑말랑 지니톡’을 인터넷이 안 되는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제품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한컴은 인터넷이 원활하지 않은 해외 지역이나 비행기 안에서도 통번역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소형 OTG USB 메모리형태의 ‘지니톡 오프라인’을 출시, 사용자는 ‘지니톡 오프라인’을 스마트폰에 꽂기만 하면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자동통번역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지니톡 오프라인’은 음성인식과 음성 합성기술을 이용해 대화하듯 자연스러운 통역이 가능하며 문자나 SMS 등 직접 입력한 텍스트도 번역할 수 있다. 또한 1개의 ‘지니톡 오프라인’으로 3대의 휴대폰까지 사용 가능하며 안드로이드 4.1 이상에서 서비스를 지원한다. 
  
한편 한컴과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이 공동 개발한 ‘한컴 말랑말랑 지니톡’은 세계 최고 수준의 한국어 기반 통번역 서비스로 ‘2018 평창동계올림픽’이 언어장벽 없는 올림픽이 될 수 있도록 중추적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며, ‘지니톡 오프라인’은 온라인 한컴샵과 오픈마켓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