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네사스 일렉트로닉스, 'Seminar Day 2017' 개최
르네사스 일렉트로닉스, 'Seminar Day 2017' 개최
  • 최광민 기자
  • 승인 2017.08.21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개 세션으로 마이크로 컨트롤러에 대해 지식 및 실습 예제 등을 학습하게 된다
행사포스터

컨슈머 및 산업 및 자동차 분야에서 마이크로 컨트롤러를 비롯하여 세계 최고의 기술을 자랑하는 시스템 반도체 업체인 르네사스 일렉트로닉스(이하 르네사스)은 오는 9월 2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 서관 3층에서 ‘르네사스 일렉트릭 세미나 데이 2017(Renesas Electronics Korea Seminar Day 2017)`를 개최한다.

세미나 진행은 자동차부문의 세계최초 40나노 공정 양산제품인 'RH850F1K', 범용부문에서는 저소비전력의 'RL78', 더 쉽고 빠른 시스템 개발에 용이한 'SYNERGY PLATFORM' 등 3개 세션으로 마이크로 컨트롤러(MCU)에 대해 진행되며, H/W와 S/W의 강좌를 포함해 주요기능 및 편리한 개발환경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마이크로 컨트롤러를 개발하는 실무 엔지니어는 르네사스 제품의 다양한 기능을 주요 어플리케이션에서 어떻게 구현하는지에 대한 지식 및 실습 예제 등을 학습하게 된다. 아울러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소정의 사은품 증정 및 추첨을 통해 르네사스의 마이크로 컨트롤러가 탑재되어 있는 다양한 전자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르네사스 일렉트로닉스 한국 김중오 영업전략 전무는 이번 이벤트는 르네사스 마이크로 컨트롤러에 관심이 있는 개발자면 무료로 신청하고 참여할 수 있으며, 마이크로 컨트롤러 개발 경험이 적은 개발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실습 중심의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편 르네사스 일렉트로닉스는 원활한 실습 진행과 쾌적한 교육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8월 17일부터 오는 9월 8일까지 각 세미나별 선착순 한정으로 신청을 받는다. 행사 관련 더 자세한 내용과 참가신청은 행사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가능하다.

프로그램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