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 PLM, 2017 Solid Edge 엔지니어링 디자인 공모
지멘스 PLM, 2017 Solid Edge 엔지니어링 디자인 공모
  • 최광민 기자
  • 승인 2017.08.14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대학생, 대학원생 및 직업전문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Solid Edge 엔지니어링 디자인 공모전
행사이미지

선도적인 PLM(제품수명주기관리)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공급기업인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 코리아는 전국 대학생, 대학원생 및 직업전문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Solid Edge 엔지니어링 디자인 공모전 2017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는 관련 전공 대학생, 대학원생 및 직업전문학교 학생들에게 자사의 CAD 솔루션을 소개하고, 학생들이 자신의 3D 모델링 역량을 표현하고 이를 대외적으로 검증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마련했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10월 13일까지 등록 페이지(바로가기)에서 참여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신청서를 작성하면, 메일을 통해 학생용 버전 Solid Edge 다운로드 링크 및 관련 교육 자료를 받아볼 수 있다. 

작품 제출은 Solid Edge를 활용해 작품을 완성하여, 10월 13일까지 홈페이지의 작품 등록 링크를 통해 자유롭게 제출하면 된다. 주제는 Solid Edge를 사용하여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모든 것이다.

제출한 작품은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와 외부 전문가 자문단이 창의성, 완성도, 활용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우수작은 Gold 1명, Silver 3명, Bronze 6명, Early Bird 10명 등 4개의 레벨로 시상하며, 각각 HP Mobile Workstation, iPad Pro, 고프로 Hero 5, 블루투스 스피커 등의 상품이 수여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