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한화탈레스 태국 방산전시회 ‘D&S 2015’ 참가
한화, 한화탈레스 태국 방산전시회 ‘D&S 2015’ 참가
  • 김현우 기자
  • 승인 2015.11.05 2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남아 방산시장 매출 확대 위한 기반 마련
 ㈜한화와 한화탈레스㈜는 11월 2일부터 5일까지 태국 방콕에서 열리는 국제 방위산업전시회‘D&S(Defense & Security) 2015’에 참가한다. 태국 D&S 전시회는 지난 2003년 개최 이래 격년제로 실시되는 육·해·공 방산장비 및 각종 무기 시스템 전시회이다. 올해로 7회를 맞는 이번 전시회에는 50여개국 400여개의 방산 업체가 참가하며, ㈜한화와 한화탈레스㈜는 최근 성장 추세인 태국시장을 포함한 동남아시장 매출 확대 및 신규사업 발굴을 위해 전시회에 공동 부스를 구성하여 참가하였다.

㈜한화는 이번 방산전시회에서 2.75인치 로켓탄, 40미리 고속/저속유탄, 박격포탄 및 신관류 등 각종 무기체계를 전시한다. 행사기간 동안 태국을 포함한 동남아시아 여러 국가들의 주요 고객들과의 미팅을 통해 세계적 수준의 정밀탄약 기술력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특히 ㈜한화는 적극적인 동남아시장 진출을 위해 해당 국가 주요 인사들과의 고객밀착형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으며, 고객이 요구하는 제품과 납기에 따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수출 증진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화탈레스 부스 태국 방산전시회 D&S 2015
한화탈레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통합감시정찰체계, 포병사격지휘 자동화 체계를 선보인다. 통합감시체계는 국가주요경계시설 주변의 상황을 장거리 감시정찰카메라와 무인지상감시센서로부터 상황정보 영상 및 정보를 수집하고, 이를 유/무선 전술통신망을 통해 전송하여 실시간으로 분석하는 영상분석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포병사격지휘 자동화 체계는 표적획득, 사격지휘통제, 사격제원 계산 및 사격수행 등 전반적인 포병 화력전을 자동화 하기 위한 사격지휘체계로, 탄약 및 유도무기 분야에 강점을 갖고 있는 ㈜한화와의 시너지를 토대로 공동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행사에 참가한 ㈜한화 한진석 상무는“동남아시아 시장에는 태국을 비롯해 지속적인 수요 증가가 예상되는 국가들이 많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한화의 우수한 정밀탄약체계 기술을 널리 알리고, 한화탈레스㈜와의 제품 및 마케팅 역량에 대한 시너지를 통해 해외시장 개척에 매진할 것이다”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