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릿(대표 데릭 상)은 초슬림형 스마트 안테나 GNSS(Global Navigation Satellite System: 위성항법시스템) 수신기 모듈 ‘SL876Q5-A‘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완전통합형 모듈인 ‘SL876Q5-A‘는 추가 부품 사용이 필요 없도록 포괄적인 주요 기능들을 제공하며, 산업 규제 및 표준을 준수한다.
애플리케이션 크기, 개발 비용 및 시간에 제한적인 IoT 프로젝트에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여 RF 설계 경험이 거의 없거나 전무한 개발자들은 개발 부담을 덜 수 있다. 이 모듈에는 낮은 프로파일의 전방향 내장 안테나와 내부 RF 스위치가 결합되어 있다. 퍼스널 트래커나 경보기와 같이 신호 손실의 경우를 대비해 주 안테나와 백업 안테나 두 개의 안테나가 필수적인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턴키 솔루션을 제공하는 SL876Q5-A 모듈은 LNA, SAW 필터, 그리고 효율적인 전력관리 기술 등 최상의 기능들을 초슬림형 LCC(Leadless Chip Carrier) 패키지에 포함하고 있다. 다양한 저전력 모드로 배터리 사용량을 줄이는 동시에 위치 정확도를 유지하기 때문에 웨어러블, 퍼스널 트래커 등 배터리 구동 방식 애플리케이션에 안정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텔릿 국내영업 총괄 김희철 상무는 “SL876Q5-A 모듈은 텔릿의 고객과 파트너사들이 선두 IoT 솔루션 제공업체에게 기대하는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다. IoT 개발자들은 설계 프로세스를 간소화해주는 솔루션을 끊임없이 찾아왔다. 텔릿은 우수한 기능의 솔루션을 초소형 크기로 개발했다. IoT 개발자들은 추가 부품 도입이 필요 없는 SL876Q5-A를 활용하여 IoT 솔루션 개발 시간과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했다